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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인인증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신한은행 공인인증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아래는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의 간략한 안내입니다.

 

1. 약관동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합니다.

 

2. 계좌정보 입력

본인의 신한은행 계좌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3. 보안확인 절차

추가 인증을 선택하고 SMS 인증을 진행합니다.

 

4. 인증서암호 및 저장위치 설정

인증서의 암호를 설정하고 저장 위치를 지정합니다.

 

5. 인증서발급 완료

위 단계를 완료하면 인증서 발급이 완료되고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재발급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는 필요에 따라 재발급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재발급 방법에 대한 간략한 안내입니다.

 

1. 신한 쏠 앱 실행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하며, 신한 쏠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 메뉴 선택

우측 상단에 있는 전체 메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인증/보안" 선택

메뉴에서 "인증/보안"을 선택합니다.

 

4.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선택

메뉴에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선택합니다.

 

5. "인증서 발급/재발급" 선택

"인증/보안" 메뉴에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 발급/재발급"을 선택합니다.

 

6. 약관 동의 및 정보 입력

약관에 동의하고 주민등록번호와 신한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7. 추가 인증 진행

추가 인증 옵션을 선택하고 SMS 인증을 진행합니다.

 

8. 보안 매체 인증

보안 매체로 OTP를 사용하는 경우, OTP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9. 인증서 암호 설정

인증서 암호를 입력합니다. 암호는 최소 10자리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10. 발급 및 재발급 완료

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재발급이 완료되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11. PC에서 사용 시 복사

PC에서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려면 휴대폰에서 인증서를 복사하여 PC로 이동해야 합니다.

 

요약정보 표

아래는 '신한은행 공인인증서'에 대한 요약정보를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약관동의, 계좌정보 입력, 보안확인 절차, 인증서암호 및 저장위치 설정 등 단계로 구성

신한 쏠 앱 실행, 전체 메뉴 선택, "인증/보안" 선택, "공동인증서" 선택, "인증서 발급/재발급" 선택 등 단계로 구성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인터넷뱅킹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신한은행 공인인증서의 발급과 재발급 방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뱅킹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공인인증서를 활용해보세요!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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