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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씨카드 이용을 하다보면 고객센터에 질문을 하시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하는 경우가 간간이 있겠네요. 이번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같이서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같이서 안내해볼게요. 요즘에는 전부다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어 지다 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 것 같기도 해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전부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어요.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적으로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일수 있답니다. 근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 훨씬더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자그러면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아침 9시에서 저녁 6기 주중 기준으로 운영이 되는데요.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도 않고 분실이나 조회 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아침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 해요. 몰리면 이 시간대 외에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업무별 연락처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상단에 보는 것 처럼 업무내용에 따라서 콜센터가 각각 분리가 되어져있습니다. 일반 대표전화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하시게 되면 되어지고, 방문자님들이 희망하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 센터로 전화하는 것이 연결이 더 빠르기도 합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번번히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도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는 FAQ 빈번하게 묻는 질문을 통해서 희망 하시는 답을 얻으실 수도 있네요. 그다지 여기 부분을 통해서 희망 하시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네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매일매일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하고있는 것보기보다는 Email 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 주시는게 좋아요. 언제 연결이 되어질지 모르니 상담 예약을 해 주시는게 되려 마음이 편할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하단 링크를 달아드릴게요.

 

 

BC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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